서울 도심 속에서 즐기는 워터파크 '한강수영장'이 개장했습니다. 서울시는 6월 23일부터 8월 20일까지 한강 야외수영장과 물놀이장을 운영한다고 하네요.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한강수영장은 ①뚝섬 수영장, ②여의도 수영장, ③광나루 수영장, ④잠원 수영장, ⑤난지 물놀이장, ⑥양화 물놀이장으로, 총 6곳입니다.
※망원 수영장과 잠실 수영장은 2023년 개장하지 않는 점 미리 참고하세요!
뚝섬 수영장은 튜브를 타고 도는 유수풀과 4m 높이의 아쿠아링, 선탠장이 설치되어 있어요. 지하철 7호선 뚝섬유원지역과 근접하여 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여의도 수영장은 아쿠아링, 에어바운스, 슬라이드, 통돌이 등 다양한 놀이기구가 준비되어 있어, 대형 워터파크 못지않은 물놀이 시설을 즐길 수 있어요.
광나루 수영장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물놀이형 조합놀이대가 설치되어 있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이나, 연인, 그리고 친구들이 함께 하기 좋아요.
잠원 수영장은 성인풀(수심 1.5M), 청소년풀(수심 1.2M), 유아풀(수심 0.5M)로 구분되어 있고, 에어바운스, 슬라이드, 통돌이 등의 놀이기구들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난지 물놀이장은 한강을 가장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인피니티풀 형태로 되어 있어, 한강을 조망하기 좋은 풀이예요.
양화 물놀이장은 어린이가 이용하기 좋은 수심인 0.8M 풀이 설치되어 있고, 자연친화적인 공간으로 조성되어 있어요.
한강 수영장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수영장 요금은 어린이 3,000원, 청소년 4,000원, 성인 5,000원이고, 물놀이장은 어린이 1,000원, 청소년 2,000원, 성인 3,000원입니다. 만 6세 미만은 무료 이용 가능합니다.
https://www.seoul.go.kr/story/hanriver/pc.html
※수질관리를 위해 반드시 수영모를 쓰고 입장해야 하는 점 기억해 주세요!
※점심시간 1시간 동안은 입수 불가, 점심시간은 수영장마다 상이
※문의: 다산콜센터 120
댓글